남양주 아유스페이스 카페 후기, 리뷰, 메뉴, 가격, 주차장 “재벌”

남양주 카페 아유스페이스 후기, 리뷰, 메뉴 및 가격

오늘은 남양주에 위치한 카페 아유스페이스에 대한 방문 후기 및 리뷰를 소개합니다. 남양주에서 가볼만한 카페를 찾고 있으시다면, 아유스페이스 카페를 주목하세요, 연인, 부부, 친구, 단체 모임 등 색다른 경험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남양주 아유스페이스 카페 후기, 리뷰

남양주 아유스페이스 카페 후기, 리뷰 정보 제공

목차

남양주 아유스페이스 카페 소개

요즘 카페는 일반 커피를 마시는 장소를 넘어서 연령과 성별을 넘어 맛과 소통 그리고 경험이라는 핫 플레이스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유명하고 인기 있는 카페를 가보면, 젊은 연인부터 노년 연령층까지 정말 다양하게 카페의 문화를 즐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평소 시간이 되면 드라이브 삼아서 인기있고 유명한 대형카페를 많이 찾아 다니는 편입니다. 이번에는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는 아유스페에스 카페를 방문해 봤습니다.



아유스페이스 카페는?

아유스페이스 카페는 2022년 10월에 오픈한 따끈한 신생 카페입니다. 북한강 줄에 옆에 위치해 있어서 기본적인 뷰가 아주 아름다운 대형카페입니다.
아유스페이스 카페의 넓이는 약 3,500평으로 아주 넓은 편이고, 이 공간에 카페 및 베이커리 본관, 외부 전시공간 그리고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어, 커피, 베이커리, 식사, 브런치 등 다양하게 복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아유스페이스 카페의 독특함은 재벌가 별장(저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인테리어 개조 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대형 카페의 감성과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와 경험을 선사합니다.

아유스페이스 카페에 대한 간략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445-21
  • 전화번호 : 0507-1384-6201
  • 영업시간 : 월~금 오전 10시 ~ 저녁 9시(마지막 주문 저녁 8시) / 토~일 오전 9시 ~ 저녁 10시(마지막 주문 저녁 9시)



아유스페이스 카페 주차장 안내

남양주 아유스페이스 카페를 가실 때에 아마 네비게이션을 모두 사용해서 갈 것입니다. 하지만 가끔 네비를 보면서도 길을 잘 못찾는 길치 분들이 있습니다. 아유스페이스 카페 도착 약 700미터를 앞두면 2차선 도로에서 좁은 마을 길 같은 곳으로 안내를 합니다.
좁은 시골 동네길을 지나가다 보면 아유스페이스 카페 안내판이 보입니다. 그럼 바로 제1 주차장으로 들어가게 되고 그곳이 바로 본관입니다.

본관 1주차장은 생각보다 넓지는 않습니다. 약 15대 정도 주차를 할 수 있을 정도고, 아유스페이스 카페와는 좀 떨어져 있는 위치에 제2 주차장이 있습니다. 거리가 좀 있기 때문에 아유스페이스 카페 셔틀 차량이 2대가 있습니다. 셔틀 차량 2대가 계속 왕복으로 운행을 해줍니다.
하지만 혹시 시간이 별로 없으신 분들은 주위 주차할 수 있는 지형을 찾아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셔틀이 왕복으로 운행을 하지만, 아무래도 시간이 지체되기 때문입니다.


아유스페이스 카페 메뉴 및 가격

아유스페이스 카페는 기본적으로 커피 그리고 음료가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것은 아메리카노가 8천원부터 시작되며, 가장 비싼 스페셜 드립커피 같은 경우는 2만 5천원까지 합니다. 라떼와 에이드 종류는 1만원 입니다.,
브런치 종류도 다양한데, ‘아유 프렌치 브런치 영양 스프세트’가 3만원 그리고 다른 종류의 브런치도 2만 원 중반대 부터 3만원 초반대 까지 메뉴가 있습니다.
베이커리도 즐길 수 있는데, 4천원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빵과 조각케잌 그리고 디져트 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유스페이스 카페 메뉴와 가격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보시면 모든 메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유스페이스 카페 후기, 리뷰

이번에 평일 월요일 오후에 다녀온 남양주 아유스페이스 카페에 대한 후기, 리뷰를 소개하겠습니다.
평일 오후라 그런지 다행이 저는 1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카페 입구 바로 앞에 한옥이 보이는데, 모던한 본관 건물과 한옥이 생각보다 잘 어우러져 보였습니다.
카페 매장에 들어가면 오른쪽으로 커피 진열대, 다음으로 티 종류 진열대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더 테이블이 나옵니다. 본관 건물은 원형으로 되어 있고, 양쪽 모두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을 크게 주고, 아름다운 뷰를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


아유스페이스 카페 본관 건물 내부에는 심플 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고, 테이블도 화이트 톤의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줍니다.
외부로 나가면 아름다운 나무, 북한강의 뷰, 그리고 곳곳에 조용히 힐링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좌석이 많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겨울이 되기 전에 어서 가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제가 아유스페이스 카페를 방문하고 커피와 베이커리를 먹어봤는데, 뷰도 좋고, 커피 맛도 좋고, 조용하면서도 집중하고 소통하기 좋은 분위기가 맘에 들었습니다.
다만 좀 단점이라고 생각이 드는 것은 가격입니다. 보통 커피, 베이커리만 먹어도 2인 기준으로 3만 원이 넘습니다. 그리고 브런치 같은 것을 먹을 시에는 1인당 4만 원 정도가 소요되기에 좀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